욜로 실장이 가세함으로 인해서 짱부장과 시너지가 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건물 내부는 여전히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흠 잡을 곳이 없는 장소입니다.
그리고 한인 가라오케들중에는 예전엔 좋았는데 지금 별로인 곳이 있고 예전엔 없었지만 새로생긴 신흥강자같은 곳들이 있고…뭐 할말은 많지만 민감한 부분이라 이만 하렵니다
베트남 당국입장에서는 "범법자가 호치민을 활보하고 다닌다." 절대 용납이 않되죠
추가 글로 소식을 전하거나 이 글을 빠르게 업데이트 하여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래서 생각이 좀 있고 와꾸 좀 되는 호치민 가라오케 10월 친구들은 가게를 많이 옮겼다는 얘기가 들리고
꽁교수님이나 기타 베테랑들도 꼭 첫날 혹은 마지막 날은 넘버원을 찾고 기타 다른 가라오케를 경험하고 오신 분들도 가장 호평하는 곳이 넘버원이다.
요전에 업데이트한 한인 가라오케에 대한 문의들이 많이오는데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저한테 연락하지마시고 구글링 잘해서 해당가라오케 실장님들한테 다이렉트로 연락하세요.
그럼 고구려의 꽁가이들도 고급스러운 컨셉이냐? 꽁가이까지 남다르게 고급스러운 건 모르겠다.
앞으로 얼마나 많은 가라오케가 호치민에 문을 열 지 모르겠지만 아직은 손님보다 가게가 더 우위에 있다. 배짱 장사가 가능한 정도까지…….
어떤 중국 단톡방에 이차를 가려면 오딧세이로 가야 한다는 내용의 글이 올라오면서
어쨌든 슬슬 놀러가기 좋은 건기가 찾아오고 있으니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차근차근 정보를 수집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베트남골프투어 를 생각하고 호텔을 잡을려고 하면 가장 크게 고민되는 것이 바로 함께 있고 싶다 입니다.
하지만 약간의 그 무뚝뚝함이 낯선 사람들에게는 거부감으로 돌아올 수 있어서
Comments on “Getting My 호치민 가라오케 10월 To Work”